대전시립교향악단의 연주를 보신 후 후기를 남겨 주시면
선정하여 차기 공연 티켓(1인 2매)을 드립니다.


※ 광고성, 비방성 글 등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부적절한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글 작성시 개인정보 유출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말러, 거대한 감동
Name wonsyang
Date 19/06/22
File
대전시립교향악단 마스터즈 시리즈 6, 말러 교향곡 7번 - 밤의 노래

말러의 오랜 팬으로, 말러 교향곡을, 말러교향곡 중에서도 7번을, 집 근처에서 직접 듣게 되어 너무도 감사하고 감동스러웠습니다. 지휘도 훌륭했고 연주도 완벽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난 뒤에는 지휘자 선생님과 대전시향 연주자 선생님들과 함께 큰 산과 바다를 함께 건너며 동거동락한 가슴 뭉클함을 느꼈습니다.

'동거동락'이라는 짧은 말로 작품에 대한 세세한 설명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말러 교향곡과 같은 거대한 작품을 함께 연주하며 들으며, 그 공간에 함께 있다 보면, 연주가 끝난 후에는 연주자와 청중 모두 뭔가 해냈다는 안도감과 강렬한 성취감을 공유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연주 후에, 다른 어느때 보다 더욱 강하게, 청중 들이 끊임없는 박수 갈채를 보냈다고 봅니다. 말러 7번이라는 거대한 작품을 연주하신 대전시향에 다시 한 번 큰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부르크너 공연부터 마스터즈 시리즈를 알게 되어 공연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대전 시향에서, 마스터즈 시리즈를 통해, 그간 직접 듣기 어려운 곡들을 연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시리즈를 기획하신 기획자 및 지휘자 선생님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답변]
작성자 artdpo
등록일 19/06/24

wonsyang님의 공연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써주신 글의 제목 '말러, 거대한 감동'이 저희에게는 또 하나의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거대한 감동을 느끼셨다니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생각하셨던 것처럼 공연이 끝나고 난 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제임스 저드를 비롯하여 모든 단원들은

 

어렵고 난해한 말러 교향곡 제7번을 멋지게 해냈다는 성취감에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고,

 

이 대곡을 한 번밖에 못보여 드림에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언급해 주셨던 관객 여러분의 끝을 알 수 없는 커튼콜이야 말로 이 연주회의 대미를 장식했던 것 같습니다.

 

관람해 주시고, 뜨거운 박수 보내주시고, 소중한 공연 후기까지 남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전시향의 다음 연주회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대전시립교향악단 - 

 

(35204)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대로 135 대전예술의전당 내   |    대표전화 : 042-270-8382~8   |   팩스번호 : 042-270-8399

Copyright 2018 All right reserved.

  • 교향악단 페이스북 바로가기
  • 교향악단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교향악단 페이스북 바로가기